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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고금에 탈당을 논함(상)

【专访】张杰莲:天地古今话退党(上)

그림:『성경-요한계시록』에 나오는 붉은 용이다. 그것은 자신의 권리를 이 짐승에게 위탁했으며, 이 짐승은 인간 세상에서 사람을 통제하여 사람들이 그것에게 굴복하고 숭배하게한다. 사람들이 그것에게 절을 할 때 짐승은 그의 오른 손과 앞 이마에 짐승의 수인(獸印)을 찍어 놓는다. 공산당원들이 선서할때 앞 이마와 오른 손에 짐승의 수인이 찍힌다.( 대기원 사진 자료)

【대기원에서 전재】(대기원기자 신페이[辛菲]인터뷰)

대기원 탈당 사이트 최근 통계에 의하면 몇 십 만 명이 공산당과 그것의 다른 조직에서 탈퇴하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최근에는 매일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기원 탈당 사이트에서 중국 공산당 조직을 탈퇴한다고 선포하고 있다. 3월 8일 하루에만 탈당(단)인원 2만 명을 초과하였다. 탈당자 수의 급속한 증가는 보다 많은 중국인들에게 진지한 사고 또는 행동을 취하게 하기 시작하였다.

대기원 기자 신페이(辛菲)는 3월 9일, 미국 거주하는 장제롄선생을 인터뷰하였다. 장제롄 선생은 천신(天神)의 경고, 고대예언, 천문현상, 시사시국 등 여러 각도에서 전면적으로 탈당의 중요성을 천명하였다. 그는 탈당은 자신을 구원하는 동시에 국가를 구원하는 행위이며, 매 개인이 자신의 생명과 미래를 위해 책임지는 중대한 문제이고 인류 정의의 역량과 공산당 사악한 영의 정신적인 대결전이라고 보았다. 심층에서 보자면 공산당 사교(邪敎)의 잠재적인 요소를 결단내는 것이므로 결코 소홀히 할 수 없다고 했다.

기자:선생님께서는《9평》이 이전에 공산당을 폭로하는 문장과 어떤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고 보십니까? 왜 이렇게 큰 반응과 공명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또한 왜 공산당에게 극도의 공포를 느끼게 한다고 보십니까?

장제롄 선생: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은 유머를 본 적이 있습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 부시 미국 대통령과 장쩌민이 숲속에서 이리를 만났습니다. 부시가 달러를 주자 이리는 갔고, 푸틴이 미녀를 소개해 주자 역시 갔으나, 장쩌민이 공산당 당원증을 꺼내자 이리는 단번에 흥분해서 “마침내 조직을 찾았다”라고 말했습니다.

겉보기에는 단순한 유머 같지만 실제적인 함의는 매우 깊은 것입니다. 저는 이 유머를 소재로 말을 꺼냈으나 여기에는 복선이 깔려 있습니다.

《9평》에 관해서는 사이트에서 아주 많이 아주 전면적으로 소개하고 있으므로 여기에서 저는 다른 각도에서 말하고자 합니다,

세계적으로 공산당이 무신론을 말하는 외에 다른 국가와 민족은 모두 자신의 종교가 있습니다. 세계의 종교는 모두 하나의 공통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신이 사람을 창조했다고 믿으며 사람들에게 진정한 난(難)이 닥치면 신이 돌아와 사람을 구원한다는 것이지요. 그러므로 그들은 모두 자신들의 신이 돌아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미국의 많은 대내외 정책은 표면적으로는 국가 이익을 위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근본에 있어서는 종교적인 잠재의식이 결정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미국의 많은 일들은 『성경』에서 한 말에 따라 합니다. 실제적으로는 예수님의 재림(再臨)을 기다리고 있는 것이지요. 『성경』에서는 예수가 재림하기 전에 많은 일들이 발생하는데 이것들이 모두 발생해야만 비로소 예수님이 재림한다고 합니다.

가령, 유태인들이 국가를 회복하고 국가를 세우는 것을 예로 들자면, 유태인들이 국가를 회복해야만 예수님이 오는 그 날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미국은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도 확고부동하게 이스라엘을 지지하면서, 주변의 다른 국가들이 이스라엘을 침범하는 것을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이라는 이 국가의 존재를 신이 돌아올 수 있는 조건의 하나로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이것이 왜 미국이 이스라엘에 대하여 특별한 정을 가지며 이렇게 확고하게 지지하는가 하는 원인입니다.

또 한 가지는 『성경』에서는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 신예루살렘이란 대도시가 있어야만 하늘에서 내려 올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은 이 이민 국가 이스라엘의 번영이 신예루살렘이란 대도시가 하늘에서 내려온 것과 부합한다고 생각합니다.

매 하나의 민족마다 실제적으로 모두 그들의 신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모두 이런 기다림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 대해 말한다면 하나의 큰 일이며, 또 일종 정면적인 종교적 잠재의식이 있는데 이것은 신과 사람관계의 일종 본능적인 반응입니다.

중국을 놓고 말하자면 불교 중에도 이런 말이 있습니다. 즉, 미래에 미륵불 곧 법륜성왕(法輪聖王)이 세상에 내려오시어 세인을 구도한다는 것이죠. 실제상 이것도 역시 신이 돌아오는 일을 말한 것입니다. 그러나 매우 애석한 것은 중공이 등장한 백년 동안 중국을 피로 물들였으며 중국을 완전한 무신론 국가로 만들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중공은 전통 문화를 말살하고 신과 부처에 대한 바른 믿음을 박해하여 매우 많은 중국인들은 아무것도 믿지 않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실제상 이런 과정 중에서 공산당 자신도 하나의 잠재의식을 만들어 냈는데 표면적으로는 종교가 아닌 것 같지만 실질적으로는 종교[즉 사교(邪敎)]라는 것입니다. 중공은 아무것도 기다리지 않으며 신에 대한 기대가 없습니다. 그것은 자신이 제출한 인간 공산주의를 포함하여 아무것도 믿지 않으며 중공 역시 그것이 불가능한 일로 여깁니다. 그렇다면 인간 세상에서 중공의 활동은 도대체 무엇을 위해 온 것일까요? 일종 부정적인 종교의 잠재의식과 연결이 있지는 않을까요?

사실은 존재합니다. 이런 잠재의식은 어느 날 신이 사람을 구할 때를 기다려, 그것은 큰 마(魔)가 되어 사람들을 훼멸시키려고 합니다. 그것은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훼멸시키는 것입니다. 이런 잠재의식은 부정적인 것으로 바로 사교와 연결된 것입니다. 이 오랜 세월 동안 누구도 진정으로 그것을 드러내지 못했고 사람들은 단지 표면상의 비평에 그쳤을 뿐입니다. 그러므로 공산당의 일체 사회적인 실천은 무형 중에서 그날을 위해 준비한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그것의 사교 잠재의식이 결정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공산당은 완전히 미친 듯이 죄악을 저지르는데 이것은 사교의 근본 이익에 따라 움직이는 것으로 표면의 사람도 통제 당하여 의식하지 못합니다.

《9평》 은 실제상 아주 중요한 한가지 사실을 게시했습니다. 바로 공산당의 사교 잠재의식을 드러냈는바, 다시 말하자면, 공산당을 계통적이며 본질적으로 폭로했습니다. 인용한 것은 모두 진실한 역사적 사실이며 이런 사실을 통해 사람들에게 공산당과 이 사악한 영이 맡은 배역이 무엇인지? 그것의 본질과 특성은 무엇인지? 그것이 인류와 중화 민족에게 어떠한 재앙과 미래를 가져다 줄 것인지 인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일련의 논술은 최종적으로 공산당은 실제상 사람을 훼멸시키려고 한다는 것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에 대한 《9평》의 진감(震感)은 표면적인 그런 정서상의 흔들림이 아니라 깊숙하게 사람의 가장 영(靈)적인 그 부분을 건드렸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신이 창조한 것으로 아득히 깊은 곳에는 모두 일종 바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표면적으로는 확실치 않지만 내심세계에는 그런 종자가 심어져 있는 것입니다. 그는 일종 영생(永生)을 바라고 있으며, 신이 돌아와 자신을 책임지고 구도해 줄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사람의 본능은 바로 이런 것입니다.

그러므로 공산당의 이 사교 잠재의식을 폭로해내면 마치 사람몸에 칭칭 감긴 만년의 매듭을 풀어 주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의 가장 근본적인 이익을 건드렸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명백해짐은 표면적인 깨달음이 아니라 본성상의 각성입니다. 그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되면, 공산당이 어떻게 된 일이라는 것도 알게되는데, 경위를 똑똑히 알게 된 다음 내심 깊은 곳에서 공명을 가져올 것입니다.

매 사람마다 모두 바른 종교에 대한 잠재의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타고난 것이지만 장기적으로 공산당 사교의 잠재의식에 압제 당했습니다. 사람의 그 일면에서 볼 때 《9평》은 그에게 해방된 느낌이 들게 합니다. 정말로 영단묘약과도 같이 그를 구해낼 수 있습니다. 그도 자각적으로 《9평》을 전파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본능입니다. 그는 이것이 정말로 좋다고 생각하지만 매우 많은 사람들은 또 왜 좋은지 구체적으로 말하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보기만해도 편안해지고 좋다고 느낍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9평》을 읽고 나서 아득한 속에서도 곧 일종 사람을 물, 불에서 구원하는 그런 감수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사실《9평》이 가져 온 사람들의 내심세계를 진감하는 힘입니다.

공산당에 대해 말한다면, 공산 사악한 영은 그렇게 오래동안 숨어 있었는데 단번에 밑바닥까지 드러나 그것의 뿌리를 건드렸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의 반응은 아주 격렬하며, 얼마나 격렬한지 심지어 반응조차 하지 못할 지경입니다. 그것은 감히 정면으로 대응하지 못하면서 공포감이 극도에 달했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중국 국내에서 죽도록 사람을 끌어안고는 한데 묶어놓고는 그것과 같이 최후에 훼멸시키려고 합니다. 모두 벼랑끝까지 가서는 억지로 붙잡고 아래로 잡아당기려고 합니다. 마치 중국 내에서 선서를 다시 하도록 한다든가, 혹은 이른바 “공산당원 선진성 유지[保先]”란 명목으로, 사람들을 묶는 일련의 동작을 취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공산당은 처음에 일단의 학자들을 조직하여 《9평》을 반격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소집하여 《9평》을 보여주자 결국 그들이 《9평》을 보고나서는 분분히 모두《9평》의 설법을 인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바로 그들의 내심에 대해 온 것으로 그들이 단번에 개변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것 역시 《9평》이 가져 온 법력(法力)입니다.

기자:선생님께서는《9평》의 역사적 의의와 지금 인류에 대한 의의가 무엇이라고 보십니까?

장제롄 선생:《9평》은 단지 중국 민족에게만 희망을 가져다 준 것이 아니며 서방 세계 역시 곧 발견할 것입니다. 공산당 사악한 영의 본질을 드러낸 것은 실제상 모든 서방 국가의 정교(正敎)에 대한 잠재의식에 있어 진정한 걸림돌이자 장애물이기 때문입니다. 중공이라는 이 붉은 악마(魔)가 해결되지 않으면 그들의 신이 돌아오는 것도 불가능하다는 것을 서방 사람들도 곧 깨닫게 될 것입니다. 현재 중공이라는 이 사악한 영은 이익을 미끼로 각종 형식으로 널리 퍼질 수 있습니다. 중공은 어디를 가든 그곳 사람들에게 재난을 가져다 주는데, 서방세계도 곧 이 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전 세계는 장차 모두 진정으로 인류의 구원을 방해하는 사악은 중국 공산당이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나아가《9평》은 정신적인 측면에서 전 인류에 거대한 반성과 심각한 인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실제상 인류를 공산 사악한 영의 통제와 미혹 속으로 부터 모조리 구원하게 될 것입니다. 《9평》은 바로 이렇게 큰 역량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미국의 아주 많은 일들은 《성경》에 따라 합니다. 그들은 또한《성경 암호》란 책을 아주 중시하는데, 이 속에는 2006년 핵전쟁이 있을거라고 했습니다. 미국은 아주 긴장하여 전 세계 도처에서 핵무기를 연구할 잠재적인 능력이 있는 국가들, 북한, 이라크, 시리아, 이란 등을 포함하여 눈을 부릅 뜨고 주시하고 있습니다.

실제상 예언 중의 핵전쟁은 일종 거대한 에너지의 폭발로서 일종 에너지를 예견하고 있습니다. 이런 에너지 폭발을 정신적인 측면의 대전쟁에 대응시킨다면 이것은 바로 《9평》이 가져다 준 것입니다. 2006년에는 서방 주류사회와 전 지구에서 모두 전면적으로 《9평》을 인식하고 중공을 새롭게 인식하게 됩니다. 이것은 전 인류의 정의의 역량과 공산당 사악한 영의 정신적인 측면에서 대결전이자 대결렬입니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핵폭발이자 핵전쟁입니다.

그러므로 《9평》이야말로 비로소 그것이 말하는 핵전쟁으로 지상에서 누가 원자탄을 폭발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이 에너지는 거대한 것입니다. 서방은 아직까지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는 동서양 사람들이 문제를 인식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서양인은 비교적 표면을 중시하지만 동양인은 정신영역의 힘이 거대함을 알고 있습니다. 공산당 사악한 영은 종래로 선전기구를 단단히 틀어쥐고 사람의 사상을 통제해왔는데 이는 그것이 그 위험성을 알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고대 중국의 초한(楚漢) 전쟁 때 양국의 군대가 마주 보며 진을 치고 있을 때 한나라의 장량(張良)이 고향 노래를 피리로 불자 초나라 군사들은 집생각에 마음이 산란해져 제각기 달아나 버려 전쟁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사악한 영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은 실제적으로 총이나 군대, 포탄이나 탄환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9평》은 9발의 정신적인 원자탄 처럼 한번 폭발하면 전 인류의 사상속에 파급되므로 이런 역량을 계산한다면 얼마나 되는 원자탄으로 계산할 수 있겠습니까? 이로 보건대 중공이 와해되는 것은 필연적인 것입니다.

기자: 중국 국내외 인사들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정확히 인식한 후 잇달아 공개적으로 성명을 발표하여 중공에서 이탈하고 있습니다. 거의 20만에 달하는 사람들이 성명을 발표하여 공산당 및 그 부속(附屬)조직에서 이탈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매일 만이 넘는 사람들이 대기원 탈당 사이트에서 중공 조직에서 탈퇴한다고 선포하고 있으며 3월 8일 하루만 해도 탈당(단) 인원수가 2만명을 넘어섰습니다. 당신께서는 역사상 전례없는 이 탈당이란 거센 흐름을 어떻게 보고 계십니까? 《9평》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까? 왜 어떤 사람들은 탈당이 생사존망에 관계되는 대사라고 할까요?

장제롄 선생:그렇습니다. 탈당과 《9평》은 당연히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9평》이 일으킨 탈당의 거센 흐름은 현재 인류의 가장 큰 일이며, 가장 주요한 초점이자 최대 뉴스로 각 방면을 모두 뒤흔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지금 인류 운명의 주요한 하나의 전쟁터입니다. 지금 서방 사회에는 여전히 일부 다른 소식들이 있어서 다른 일들에 분주하게 보내고 있지만, 그러나 사실 얼마 곧 매우 많은 사람들이 탈당이란 이 일이 제일 중요하며 현재 인류에게 있어 가장 긴박한 최대의 일이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탈당이 중공의 해체와 인류사회의 방방면면에 관계된다는 것을 알게될 것입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9평》은 사람들에게 공산당 사악한 영의에 대해 근본적인 인식을 가져다 주었으며 그것이 사람을 훼멸시키는 부정적인 종교와 연결되어 있다는 근본적인 인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인식한 후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일종 자발적으로 자기를 구원하는 행위가 있게 될텐데 이것은 아주 조리가 분명한 일입니다. 마치 어떤 사람이 자기를 안고 있는 것이 악마라는 것을 갑자기 알게 되었을 때 당연히 그것을 멀리할 것이며 절대 가까이 하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사람의 본능적인 자아구원입니다. 또한 이러한 자아 구원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말하는 분리가 아닙니다. 사람들이 깊이 연구해 나감에 따라 인식이 깊어질 것이며 각 방면의 자취가 드러나게 될 것이며 갈수록 이것이 하나의 근본적으로 사악과 이탈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탈당은 단지 하나의 형식에 그치는 일이 아니며 이것은 하나의 근본적인 자아 구원과 평안(平安)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때문에 지금 명백한 사람들은 이 도리를 다 알고 있으며 모두가 탈당하여 평안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공산당도 사람이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이 생명임을 알고 있으며 사람은 모두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렇다면 공산당의 통치하에서 왜 그렇게 많은 사람을 죽였는지 아주 많은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줄곧 살해했으며 8천만 명이나 죽였는데, 왜 사람을 죽이는 것을 삼대 베듯 했는가? 그것은 바로 사람이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을 보았기 때문인데, 사실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합니다.
그것은 사람의 이런 심리를 붙잡고 사람으로 하여금 진정 두려워하게 함으로써 최후에 가서는 사람을 굴복시킵니다.

사람은 생명을 진귀하게 여기며 지금은 또한 사람의 관건적인 시각입니다. 지금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하는데 당신은 그것을 따라 가서 그것의 순장품이 되겠습니까 아니면 탈당하여 자기를 구원하겠습니까?

중공이란 사악한 영이 죽는다면 곧 훼멸로서 바로 더 두려운 것입니다. 일반적인 육체의 소멸문제가 아니라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육체의 사망을 훨씬 초월하는 죽음과 두려움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진정으로 총명한 사람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자신의 생명을 가지고 장난을 하겠습니까? 진정으로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지금의 이 기회를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관건적인 시각에서만이 한 사람이 총명한지 아니면 잔재주를 부리는 지 알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옳고 그름을 가리는 문제, 이런 때가 바로 매 사람의 지혜를 고험하는 때입니다.

만약 아직까지도 공산당과 뒤섞여 있으며 분명하게 분별하지 못한다면 미래가 없을 뿐만 아니라 현재 잠을 자도 편하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이런 한가지 사실을 보고 있는데, 현재 매일 만여 명의 사람들이 탈당하고 있고 이미 20만 명에 도달했으며 얼마 안 가 매일 10만 내지 20여 만명이라는 이렇게 많을 사람들이 탈당하게 될 것입니다. 더 나아가 몇백만 혹은 몇천만 명이 탈당하게 될 때 아직 이렇게 명백하지
못한 사람들은 아마 안절부절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 믿으며 모두 자신을 보존하려고 하는데 당신은 왜 아직도 믿지 않는가 ? 만일 정말이라면 당신은 공산당의 순장품이 될 것인데 억울하지 않은가? 다른 사람들은 모두 좋은 곳으로 가게 되는데 당신만 반면으로 간다면 당신이 달갑게 여길 수 있겠는가?

가볍게 손을 한 번 들어, 가명으로 중공을 탈퇴한다는 성명을 하면 당신은 아무 위험도 없이 평안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 도박에서 내기를 하는 것처럼 큰 재앙을 입을 각오를 하면서 우주 중에서 생생세세로 영원히 고개를 들지 못할 이런 중대한 일을 가지고 도박을 한다는 것은 너무나도 이지적이지 못한 행위입니다. 속담으로 말한다면 약을 잘못 먹은 것과 같습니다.

이 상황에 아주 합당한 한 마디 말이 있는데 “차라리 그러한 일이 있다고 믿을지언정, 그것이 없다고 믿지는 말라.(宁可信其有,不可信其无)” 이 일은 반드시 자신에게 한 갈래 퇴로를 남겨둬야 하는데 왜냐하면 이렇게 많은 사람, 이렇게 큰 일은 절대 우연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정말로 자신의 생명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이 문제를 잘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기자:당신께서 보시기에 탈당조류에는 어떤 의의가 있습니까? 중화 민족의 앞날에는 어떠한 영향이 있겠습니까?

장제롄 선생:탈당은 자신을 구하며 나라를 구하는 일입니다. 탈당이란 당적(黨籍)을 이탈하는 것이지 국적을 이탈하는 것이 아니며 사실상 사악한 영이 정말로 무너진다면 이는 공산당의 형식이 무너진 것으로 국가는 그대로이며 인민들은 진정으로 새 생명을 얻게 될 것이며 중화민족은 정말로 큰 전환을 맞게 될 것입니다. 이 천재일우의 기회를 잘 붙잡는다면 미래는 절대적으로 광명할 것입니다. 사실 이것은 바로 불도신(佛道神)이 사람에게 기회를 준 것입니다. 가장 나쁘고, 가장 사악한 그것이 무너지고, 없어진다면 남는 것은 바로 좋은 것입니다.

중국 5천년 조대(朝代)의 갱신과 발전은 종래로 그친 적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일보에는 반드시 모두 하늘에서 잘 배치하여 아름다울 텐데 왜냐하면 나쁜 것이 없어졌기 때문이다. 이 방면에서 여러분들은 응당 스스로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기자:어떤 사람들은 “마음속으로 탈당하면 되며 성명을 발표할 필요는 없다.”라고 하면서 자신은 당비를 오랫동안 내지 않아서 자동으로 탈당한거나 다름이 없기에 이런 형식을 취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당신께서는 여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장제롄 선생:제게 한 친구가 있는데, 제가 그에게 탈당이란 이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 그가 집으로 돌아간 후 숙부님께 이 일을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그의 숙부는 당원으로 당비를 여러 해 동안 내지 않아 스스로 탈당한거나 다름없다고 했습니다.
혹은 이와 유사한 상황들이 있을 겁니다. 그러면서 너희들의 이런 탈당은 가명으로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것은 단순히 형식에 지나지 않는다 라고 했습니다.

제가 그에게 한가지 일을 알려 주자 그는 금방 깨달았습니다. 저는 그에게 숙부님께 곰곰히 생각해 보시라고 했습니다. 공산당과 인간 세상의 다른 정당들에 어떤 구별이 있는가를? 표면적으로 볼 때는 모두 하나의 “당(PARTY)”, 하나의 조직이지만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판이하게 다릅니다.

예를 들면 미국의 민주당과 공화당, 또 다른 나라의 각 당파는, 공산당과 여러 해 동안 싸워 온 국민당을 포함하여, 어느 한 당파도 당신이 그 당에 가입할 때 주먹을 치켜 올리고 그것을 위해 평생 분투하겠다고 선서하는 것이 없습니다. 주먹을 머리 위로 치켜들고 핏빛 공산당 깃발 아래에서 이렇게 악독한 선서를 하면서 목숨마저 바치는데, 이런 선서는 오직 공산당에만 있습니다.

그외 이 당을 서양에서는”PARTY”라고 부르는데, 누구라도 모두 가서 놀 수 있는 파티나 연회처럼 여러 사람들이 함께 모여 오고 싶으면 오고 가고 싶으면 가는데 아주 자유롭습니다. 중공은 당신더러 선서를 하게 하며 또한 이러한 악독한 선서는 “당의 사업을 위해 종신토록 분투하게 하며” 그것이 당신더러 죽으라고 하면 죽어야 하고 살라고 해야만 당신은 비로소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선서와 같은 이런 행위는, 서양에서는 모두 매우 엄숙하고 신성한 상황에서 만 하는데 실제상 모두 하늘에서 인정하는 행위입니다. 예를 들면 대통령 취임식에서 하는 선서와 같은 것들입니다

그러나 중공에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입당할 때 악독한 선서를 하도록 하는데 이렇게 하는 의도는 매우 뚜렷합니다. 어떤 소용이 있겠습니까? 일단 어떤 상황에서 이런 악독한 선서를 했다면 사실상 그 한순간에 수인(獸印)을 찍은 것이며 이 사람은 정말로 그것에 의해 기호가 새겨진 것과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하지 않는데 왜 공산당만 이렇게 할까요? 그것의 특수성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런 형식은 그것에 대해 말하자면, 너무도 중요하며 특수합니다 .이런 형식으로 수인을 찍어놓으면 당신 스스로 선서했고 그것을 위해 종신토록 분투하겠다고 했으며 그것에게 자신의 생명을 준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곧 사람의 생명을 통제하게 됩니다. 또한 “그것이 당신더러 죽으라고 하면 당신은 죽어야 하고 그것이 당신더러 살라고 하면 당신은 비로소 살 수 있다”는 이것은 일반적인 함의가 아닙니다.

공산당이라는 이 사악한 영은 성인들만 통제하는 것이 아니며 초등학교 때부터 시작하여 선서를 하도록 만드는데 초등학생은 소선대(소년선봉대)에 가입해야 합니다. 거의 100% 가입하는데 공산주의를 위해 평생 분투하겠다는 선서를 하며 자신의 생명을 그것에게 바칩니다. 그 다음 공청단에 입단할 때에도 선서를 하며 대부분이 단원이 됩니다.

그 외에 정상적으로 어떤 사람이 상류 사회에 진입하려고 하거나 사회에서 좀 두각을 나타내고자 한다면 공산당에 입당을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공산당원이 되려면 적어도 3번은 악독한 선서를 해야 하며 매번 당 창립일이나 혹은 명절 때에도 선서를 반복해야 합니다. 또한 당에서 정당(整黨)학습 때에도 다시 단체로 선서를 해야만 합니다. 여기에서 보다시피 공산당은 사람들이 선서를 통해 충성을 맹세하는 이런 형식적인 것을 얼마나 중시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정상입니까? 우리는 모두 중국 대륙에서 건너왔기에 이전에 입당하고 선서하는 것을 매우 정상적인 일로 여겼었지만 지금에 와서 돌이켜 보면 극히 비정상적인데 이것은 극히 특수하고 특수한 한 가지 형식입니다.

공산 사악한 영은 이러한 선서를 통해 사람들의 생명을 단단히 통제하기 때문에 그것이 사람들에게 수인을 주는 것은 필연적인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믿고 싶지 않아도 안 됩니다.

이것이 바로 『성경 요한계시록』에서 말한 것으로 왜 붉은 용이 자신의 권력을 이 짐승한테 주었으며 이 짐승이 바로 인간 세상에서 사람들을 통제한다는 의미입니다. 사람들을 그것에 굴복하고 숭배하도록 할 때, 가장 공손하게 머리 숙여 절을 하게 만들 때, 그 짐승은 사람들의 오른 주먹과 태양혈에 수인을 한다. 보십시오! 공산당원들이 선서할 때 오른 주먹을 태양혈 옆에 가져다 놓는 것이 똑같지 않습니까?

이렇게 볼 때 여러분들은 온 몸에 소름이 끼칠 것입니다. 이런 때에 당신이 당비를 내지 않아서 탈당한 것으로 간주한다고 해도 당신 뜻대로 될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그런 형식을 통해서 이미 당신을 통제하고 있는데 그것이 승인하지 않을지도 모르지 않겠습니까? 이 사악한 영이 승인하지 않는다면 그때에 가서도 당신은 여전히 그것의 한 일원, 한 입자가 아니겠습니까? 그러므로 당신이 그것을 이탈하려면 반드시 그것과 반대되는 형식인, 탈당 성명이 있어야 합니다.

신과 부처는 사람의 마음만 보기 때문에 어떤 이름으로 하던지 모두 가능하며, 편리함과 당신을 보호하기 위하여 가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당신이 하기만 한다면 구체적으로 어떠한 부호를 쓰던지 상관이 없지만 그러나 신과 부처는 당신이 한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그 기호를 지워 버립니다

때문에 탈당은 겉보기에는 형식에 그치는 것 같지만 사실 형식이 아닙니다. 구도 받기 위하여 반드시 걸어야 할 한 걸음이며 일반적인 일로 보아선 안 됩니다

공산당의 선서(宣誓)라는 이런 종류의 특수성은 반드시 표면상에서 볼 때는 형식인 것 같지만 사실상 형식적인 작법이 아니며 그것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발표시간 : 3/11/2005 2:12:11 AM

원문위치 : http://www.dajiyuan.com/gb/5/3/11/n84488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