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노스트라다무스의 <제세기>를 철저히 파헤치다 (14)

작자: 역천균

【정견망 2008년 1월 3일】

제 5절: 재난 편 -1: 지진

1) 역사상의 지진

A. 지진과 화재

샌프란시스코 대지진

제 1기 46수
불문:
Tout aupres d”Aux, de Lectore & Mirande,
Grand feu du Ciel en trois nuicts tombera,
Cuase aduiendra bien stupende & mirande,
Bien peu apres la terre tremblera.

영문:
Very near Auch, Lectoure and Mirande
a great fire will fall from the sky for three nights.
The cause will appear both stupefying and marvelous;
Very shortly after the earthquake.

오크, 렉토르, 미란다에 매우 가까운 곳에
거대한 불이 하늘에서 사흘 밤이나 떨어진다
원인은 사람이 놀라 멍하게 하고 불가사의 하다
막 지진이 일어난 후

본 시의 4구는 불문에 근거하여 다시 번역했다.
이 시는 1906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대지진을 정확히 예언했으며 이번의 지진재해의 주요 특징은 지진 때문에 일어난 대화재가 손실의 최대원인이라는 것이다.

“거대한 불이 하늘에서 사흘 밤이나 떨어진다”는 지진이 일으킨 대화재의 실제 정황을 말한다. 샌프란시스코 대화재는 정확히 3박4일간 일어났다. 동시에 이 시의 시간 암호인데 삼일 밤은 이 해가 간지로 보면 천간이 10개 중 제 3위이며 “丙”이다. 거대한 화재는 이 해의 지지가 “화”인데 1906년은 바로 “丙午”년이다. 본 시에서 “거대한 불이 하늘에서 떨어진다” 것은 지진이 일으킨 불을 말한다.

사진: 지진 후의 대화재

1906년 4월 18일 새벽, 일 분도 안 되는 시간 내에 샌프란시스코에 진도 8.3의 대지진이 닥쳐 폐허가 되었다. 이어서 일어난 화재는 그것을 잿더미로 만들었다. 역사 기록에 의하면 지진으로 일어난 화재는 3박4일간 탔으며 화마는 무정하게도 대부분을 삼켰으며 약 8평방 킬로 범위의 만물을 태워버렸다. 집계에 의하면 지진의 손실 중 90%는 화재로 인한 것이었다. 사방에서 일어난 대화재를 끄기 위해 사람들은 모든 방법을 생각해보았는데 마지막에는 폭약으로 화세를 막기로 정했다. 비록 폭약으로 불을 끄는 것은 많은 부작용이 있었지만 마침내는 폭약이 화재가 퍼지는 것을 막았다. 그러나 지진, 화재, 폭탄 등으로 타격을 받은 샌프란시스코는 도처에 폐허만 남았다.

본 시의 첫 구절은 지진이 발생한 위치를 정확히 예언했다. 노스트라다무스 시대는 유럽인들이 미국의 존재를 몰랐다. 그러나 노스트라다무스는 신의 계시를 통해 비슷한 발음의 프랑스 지명을 이용하였다. 1888년의 샌프란시스코 지도를 보면 오른쪽 아래에 당시 샌프란시스코 주위의 이름이 붙어있다. 예언시에서 말한 Auch는 샌프란시스코 서쪽의 Oakland, 예언시의 Lectoure는 샌프란시스코 북쪽의 Lakev, 예언시 중의 Mirande는 샌프란시스코 북쪽의 Mema일 것이다. <제세기>에서 프랑스의 지명을 이용하여 당시 프랑스인이 알 수 없는 미국지명을 대신 나타낸 것으로 예언은 상당히 정확하다.

1888년의 샌프란시스코 지도(사진)

1906년 샌프란시스코 대지진과 이로 인한 대화재는 수천의 시가건물을 훼멸시켰으며 도시의 절대 대부분 지역을 거의 다 부수었다. 3000명이 사망하고 수백명이 실종되었으며 25만 명의 이재민과 수천명의 사상자, 7만 5천명이 도시를 떠나고 재산 손실은 미화 5억 달러에 달했다.

1906년 5월 거의 평지가 된 샌프란시스코


B.지진과 수재

시실리 섬의 지진과 해일

제 8기 29수
불문:
Au quart pillier l”on sacre à Saturne.
Par tremblant terre & deluge fendu
Sous l”edifice Saturin trouuée vrne,
D”or Capion rauy & puis rendu.

영문:
At the fourth pillar which they dedicate to Saturn,
(or At the fourth column of Saturn”s coronation)
split by earthquake and by flood;
under Saturn”s building an urn is found
gold carried off by Caepio and then restored.

토성에 속하는 네 번 째 기둥에(혹은 토성에서 대관식하는 그 해의 4계절)
지진과 홍수로 나뉘어
토성의 건물 아래 항아리가 발견된다
황금이 카페오에 의해 운반되고 그 후 회복된다.

이 시는 1908년 발생한 이태리 시실리 섬의 7.5도 지진을 정확히 예언하고 있다. 이 지진이 일으킨 해일은 시실리의 제 2도시 메시나 항을 완전히 파괴하였다.

이 시의 시간의 암호는 제 1구에 있으며 동시에 3, 4구에도 있다.
나는 본 시의 1구는 불어원문에 의하면
“토성에 속하는 네 번 째 기둥에(혹은 토성에서 대관식하는 그 해의 4계절)” 라고 번역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대관식은 일반적으로 금관이므로 이 해는 “土金” 즉 1908년 “무신(戊申)”년이다. 이 지진은 1908년 네 번째 계절인 12월 28일 일어났다. 동시에 제 3구의 “토성의 건물 아래”와 제 4구의 “황금”역시 이 지진이 1908년에 일어남을 예언한 것이다. 그러나 로버트 헨리 원래의 영문번역은 의의가 없을 뿐 아니라 이태리 남부는 지진 다발지역이며 1905년부터 1908년까지 동일 구역에 합해서 세 번의 지진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원래 영문번역 대로라면 제 1구 “토성에 속하는 네 번 째 기둥에” 는 이 네 개의 기둥이 천간으로는 “丁” 오행을 토(土)로하는 지지는 “丁”이다. 따라서 조합하면 “丁未”년, 즉 1907년이 되기 때문이다.

1907년 10월 23일 시실리 부근의 칼라브리아(Calabria)에 강도 5.9도의 지진이 발생했는데 이 날은 정미”丁未” 년 “경술庚戌” 월,”을미乙巳” 일이 된다. 이 날짜는 좀 이상한데 그것의 연월일의 간지는 4년 내 3차의 지진이 난 연도를 예시하기 때문이다. 정미년은 그해의 지진을 표시하고 을미일은 1905년의 을미년 동일 지구에 발생한 다른 일차 지진을 가리키는데 즉, 1905년 9월 8일 칼라브리아(Calabria)에 발생한 대지진이 25개 마을에 5000명의 사상자를 낸 것이다. 그것의 경술(庚戌) 월은 금토(金土)월이어서 마치 “土金” 해의 “戊申” 년, 즉 1908년 발생한 더욱 큰 일차의 지진을 예시하였다.

과연 1908년 12월 28일 새벽 4시 22분 칼라브리아에 강도 7.5의 대지진이 있어났고 칼라브리아와 시실리 섬 사이의 메시나 해역에 해일이 발생하여 6-10미터 높이의 거대한 파도가 해협 양 해안을 때렸다. 그래서 본시는 2구에서 “지진과 홍수로 나뉘어”라고 했는데 이 정경은 마치 두 지역을 나누는 것이 좁고 긴 해협이 아니라 지진이 일으킨 해일이 거대한 파도홍수를 일으켜 430 마일의 양변 해안이 해일에 의해 쑥대밭이 되었으며 시실시 섬의 메시나 시를 포함하여 8만 내지 20만명이 사상자가 생겼다. 지진이 지나간 후 칼라브리아의 해안은 폐허가 되었으며 13 킬로미터의 철도가 유실되고 시실리 해안의 일부 절벽에 있던 등대도 사라져버렸고 메시나 시의 90%의 건축물이 부서졌다.

제 3,4 구를 다시 보자.

토성의 건물 아래 항아리가 발견된다
황금이 카페오에 의해 운반되고 그 후 회복된다.

이것은 무신”戊申”년의 시간을 가리킬 뿐만 아니라 항아리는 수재의 발생을 표시하는데 <제세기> 예언에서는 단수의 항아리는 일반적으로 수재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앞에서 말한 월남전쟁과 유관한 예언중에서도 비슷한 용법이 있었다. 또 “토성의 건물 아래 항아리”는 지하에서 솟아난 물을 말하며 이것은 지진 때문에 생긴 해일을 말한다.
“황금이 카페오에 의해 운반되고”는 이 지진의 경제적 손실이 매우 크다는 것을 말한다.
키페오(Caepio)는 고대 로마의 장군인데 그는 옛날에 프랑스 남부의 도시 툴루즈를 점령했을 때 그곳에서 대량의 황금과 은을 약탈했으며 그는 그저 은만 로마의 국고에 넣고 공비로 가장한 사람을 파견하여 황금을 탈취했다. 그래서 여기서는 로마의 장군과 프랑스 남부의 황금을 이용하여 이번 대지진이 이태리 남부에서 발생함을 표시했다. “그 후 회복된다”는 지진 후 메시나 항구는 다시 재건하여 당시 유럽의 많은 나라가 구호에 원조를 했음을 가리킨다.

1908 지진 후 메시나 시(사진)


C. 지진과 해난

타이타닉호 사고의 진정한 원인

타이타닉호

제 2 기 65 수
불문:
Le parc enclin grande calamité,
Par l”Hesperie & Insubre fera,
Le feu en nef, peste & captiuité,
Mercure en l”arc, Saturne fenera.

영문:
The park incline,great calamity
To be done through Hesperia and Insubria:
The fire in the ship, plague and captivity,
Mercury in Sagittarius Saturn will fade.

제 2 기 65 수

공원이 기울어져 거대한 재난을 조성한다
헤스페리아와 인스브리야를 통해 이루어진다
배 위의 불길, 역병, 포로
수성이 사수좌에 있고 토성이 물러나려 할 때

본 시는 영문의 제 1구는 불문에 근거하여 다시 번역했다.

이 시는 매우 놀라운 시인데 그것은 1912년 4월 호화선 타이타닉 호의 침몰을 정확히 예언했을 뿐 아니라 아직 알려지지 않은 타이타닉 호의 진정한 사고 원인을 알려주고 있다.

이 시의 암호는 제4구에 있다. 사수좌의 시간은 주로 일년의 음력 12월이다. “수성이 사수좌에”, 즉 이 해는 “壬子”년 1912년임이 분명하다. “토성이 물러나려 한다”는 상관된 천간지지를 조합하면 “木克土”이다. 그래서 이것은 1912년 4월을 가리키며 이 달은 “甲木克辰土”에서 갑진월(4월)이다. 그럼 제 2 구에서 큰 배에서 화재가 일어난다는 수수께끼는 쉽게 풀린다. 1912년 4월 14일 승객 1316 명과 승무원 891명을 태운 초호화선 타이타닉 호는 빙산에 부딪혀 충돌했는데 20 세기 세계 10대 재앙중의 하나이다. 그것의 침몰로 1500여명이 바다에 빠져죽었고 당시 평화시기의 가장 엄중한 항해 사고였으며 지금에 이르기까지 가장 유명한 해상사고이다. 영화 <타이타닉>은 이 진실한 사건에 근거하여 만든 것이다.

오랫동안 타이타닉호의 진정한 침몰원인은 분분한데 이제는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이 답안은 타이타닉호가 침몰하기 400년 이전에 이미 노스트라다무스의 <제세기>에 예언되어 있었다. 타이타닉 호의 진정한 침몰 원인은 알고 보면 “해저지진”이었다.

우리가 이 시의 앞 두 구를 보면 곧 알 수 있다. 첫 구는 “공원이 기울어져 거대한 재난이 조성된다.” 우리 1912년 세계의 지진 자료를 찾아보자. 미국지진국의 자료에 의하면 1912년 7월 7일 미국 알래스카의 국립공원에 7.2도 규모의 지진이 발생했고 이 역사 기록은
“땅이 맥킨리 산의 산자락을 융기하고 감았다. 그래서 마을이 산사태로 얼룩졌다.” 제 2구의 “헤스페리아와 인스브리야”는 고대 이태리의 북부지구이니 북쪽을 가리킨다. 그렇다면 시에서 “공원이 기울어진다. 거대한 재난을 조성한다. 헤스페리아와 인스브리야.” 이것은( Hesperia 는 그리스 신화에서 서쪽의 땅이다) 지진의 영향으로 서쪽과 북쪽을 통해 거대한 재난이 조성된다는 말이다.

알래스카로부터 북서쪽으로 가면 타이타닉이 항해한 북대서양 노선이다. 그러나 알래스카의 강렬한 지진은 7월이고 타이타닉 호 사건은 4월이었다. 계속 세계의 지진자료를 조사하면 1912년 5월 6일, 타이타닉 호 선행의 북대서양 북쪽의 아이슬란드에 규모 7도의 지진이 발생했다. 이로부터 1912년 상반기에 태평양과 대서양의 북극해에 가까운 해저와 해양이 모두 불안했으며 대지진의 바닥과 조류의 변화 아이슬란드 부근의 해저화산과 대양 아래 부근의 산맥이 다 운동했을 수도 있다. 또한 국부적인 해저지진을 배제할 수도 없다. 이런 바다 밑과 물의 운동이 다음과 같은 몇 개의 결과를 야기할 수 있었다.

1) 북극해 부근의 빙산이 많이 갈라져 1912년 4월 북대서양에 떠도는 빙산의 체적과 수량이 평소보다 많이 증가했으며 선원들의 경험과 예상을 완전히 넘었고 그래서 전방의 배가 타이타닉 호에게 갈수록 빙산이 많아진다고 통보했을 때 개의치 않고 여기고 계속 항해 했을 것이다.

2) 북대서양에 떠다니는 빙산은 운동이 불안정하고 대대적으로 증가하며 또 때로는 돌연 떠 있는 상태가 뒤집힐 수 있다. 바다에 비교적 극렬한 파동이 있을 때 이런 뒤집힘은 빈도가 매우 증가하여 만약 배가 그 부근에 있다면 피할 수가 없게 된다.

3) 국부적인 해역충돌과 돌발적 풍랑이 타이타닉 호를 크게 기울게 하여 침몰하게 했을 수도 있다.
만약 우리가 초호화선인 타이타닉 호를 하나의 수상 공원으로 본다면 본 제 1구의 공원이 기울어 거대한 재난이 일어난다는 것은 바로 이런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런 정황하에서 본 시의 2구에서 말한 “헤스페리아와 인스브리야를 통해-서쪽과 북쪽을 통해”는 바로 이번에 타이타닉 호가 뉴욕에 가는데 서북방향의 항로를 채택했음을 가리킨다.

(사진) 드날리 국립공원과 매킨리 산

우리가 여기서 오행으로 보면 타이타닉호가 침몰한 1912 년 4월 14일은 바로 “壬子” 년,”甲辰”월,”庚申”일이다. 그것의 지지 “申子辰”의 삼합은 물이 세 개 합하는 형국이며 해저지진이 일어날 가능성이 매우 큰 날이다. 이 날의 “申子辰”이 합하여 “大水”가 되어 타이타닉호를 삼켰다.

본 시의 제 3구에서는 1912년의 다른 일을 언급했는데 그 중 “온역”은 인도에서 발생한 온역이며 “포로”는 격렬한 발칸 전쟁을 가리킨다.


2) 아직 발생하지 않은 지진

아시아 깊은 곳의 지진

제3 기 3수

영문:
Mars and Mercury, and the silver joined together,
Towards the south extreme drought:
In the depths of Asia one will say the earth trembles,
Corinth, Ephesus then in perplexity.

화성과 수성, 은이 함께 모인다
남쪽의 극도의 한발을 향해서
아시아의 깊은 곳에 지진이 온다고 외칠 것이다.
코린트, 에페서스 그리고 곤혹스러움

본 시는 아시아의 깊은 곳에서 한바탕 지진이 일어남을 예언했는데 현재 세계에서 이미 발생한 아시아의 지진은 이 시에서 말하는 시간과 긴밀하게 부합되는 것이 없다. 그래서 이 지진은 아직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이 예언시를 열거하여 설명하려고 한다. 일부 예언은 역사상 진정으로 발생하기 전에 흔히 예언과 유사한 정황이 발생한다. 만일 이 시에서 예언하는 것이 보기에 하나의 수수께끼라면 그것의 정식 해석은 아직 발생하지 않았거나 찾지 못한 것이다. 그러나 그것과 가까운 해석은 역사상 이미 발생했다. 그것은 바로 2003년 12월 26일 이란의 밤(Bam)시에서 발생한 대지진이다.

2003년 12월 26일은 계미(癸未)년 갑자(甲子)월 계유(癸酉)일이다. 그중 유(酉)의 유는 양금으로 “은”을 대표하고 자(子)월의 자는 “水”를 대표한다. 그리고 “未”년의 “未”는 “土” 토이다. 오행학설 중 “未土”는 “木库”(창고)인데 “巳午”와 함께 있으면 기후가 비교적 건조한 조건하에 그 뜨거운 성질은 이화(巳火)에 해당하며 그래서 어느 정도로 화”火”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未”년 “子”월 “酉”일이 함께 하는 날이 바로 본시의 첫 구에서 말하는 “화성과 수성, 은이 함께 모인다”는 날이다. 여기서는 “未土” 를”火”로 보았으니 그래서 이번 차의 지진은 이 시의 근사적 해석이다.

2003년 12월 26일 이란의 밤 시는 당시 새벽 5시 반이었는데 해당지역에 6.6도의 강진이 발생해 6만명이 사망했고 지진은 비단길에 위치한 밤(Bam) 고성의 70%의 주택을 평지로 만들었다. 2500년 역사의 유명한 기와 건축인 밤 고성이 지진으로 기본적으로 다 붕괴되었다. 밤시의 건축물은 거의 다 진흙 벽돌로 지은 것이어서 손실이 더욱 컸다.

2003年12月27일 이란의 밤(Bam)시에서 지진 발생 후의 광경

본시의 4구에서 말하는 “코린트, 에페서스” 는 성경에서 말하는 두 아시아 지명인데 예언은 이번 지진이 아시아에서 발생한다고 했다. 본시의 제 2구 에서 “남쪽의 극도의 한발을 향해서”라고 했는데 2003년은 확실히 한발이 심한 해였다. 유럽 유사 이래로 가장 뜨거운 여름이었고 유럽 남부는 가뭄으로 농작물이 흉작이었다. 이 해의 8월 “신월(申月)”의 뜨거운 옆파는 전 유럽주을 석권하여 35000 명이 사망했고 대다수는 노인이었다. 그중 영국의 최고 기온은 38.5 °C 로 2,139명이 사망했고 이태리는 38-40°C 이며 3000명이, 포르투갈은 47.3 °C, 스페인은 46.3 °C 에 141명이 죽었고 독일은 40.4 °C에 7000명이 사망했다.

이 예언시의 근사한 해석에 이렇게 큰 손실이 있는데 그 예언의 지진이 정식으로 올 때의 손실은 더욱 클 것이다.

미래 부활절 지진이 발생 가능한 지점

제9기 31수
영문:
The land of Mortara trembled,
The tin island of St. George half sunk;
Drowsy with peace, war will arise,
At Easter in the temple abysses opened.

Mortara의 대지가 흔들린다
세인트 조지의 주석의 섬(tin island)이 반이 잠긴다.
평화의 수면 속에 전쟁이 일어나고
부활절의 사원에 지옥의 심연이 열린다.

이 시는 모 어느 해의 부활절에 대지진이 일어남을 예언했는데 성조지라는 섬의 반이 잠긴다는 것이다. 역사상 아직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 부활절 대진은 미래에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한편 세계적으로 세인트 조지로 불리는 곳이 많이 있는데 영국령 버뮤다 제도에도 있고 이탈리아 베니스에는 대 세인트 조지 섬이 있으며 미국 플로리다 주에도 St. George Island가 있다. 또 카리브 해 연안 패리스에도 있고 남극 대륙 부근에도 있다. 이치대로라면 이들은 모두 예언에서 말하는 지진의 발생 지점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곳에 무슨 주석 섬(tin island) 이란 것은 없다.

내 개인의 견해는 이 시에서 말하는 주석 섬이란 thin island인데 미국의 플로리다 주의 St. George Island일 가능성이 가장 크다. 왜냐하면 이 섬이 아주 길기 때문이다.

미국 플로리다 주 St. George Island

멕시코 만

미국 플로리다 주의 St. George Island는 매우 긴 외에도 그것이 있는 멕시코 만은 원래 지진 빈발지역이다. 또 멕시코 만의 지도에서도 보면 멕시코에는 Monterrey라는 도시가 있는데 그것과 예언에서 말하는 Mortara는 비우 유사하다. 멕시코 만에서 대지진이 발생할 때 Monterrey에서는 진동을 느낄 수 있다. Monterrey와 플로리다 주의 St. George Island는 거리가 매우 먼데 매우 큰 해저지진이 와야 비로소 양자에 동시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러나 플로리다 주의 St. George Island는 부근에 M자로 시작하는 지명이 매우 많은데 동북쪽의 Monticello 와 Moultrie, 서북쪽의 Marianna 와 Miramar Beach 등등이 있다.

사진: 미국 플로리다 주의 St. George Island와 주변

당연히 현재 말하는 이 일체는 단지 개인의 추측일 뿐이다. 이 시는 우리에게 어느 한 해의 부활절에 어쩌면 일차 대지진이 발생할 수 있다고 깨우쳐 준다.


어느 5월 경의 대지진

제10기 67수
영문:
A very mighty trembling in the month of May,
Saturn in Capricorn, Jupiter and Mercury in Taurus:
Venus also, Cancer, Mars in Virgo,
Hail will fall larger than an egg.

5월에 매우 강력한 흔들림
토성이 염소좌에 목성과 수성이 황소좌에
금성도 역시, 게자리, 화성이 처녀좌에
계란보다 더 큰 우박이 떨어진다.

이 예언시의 앞 두 구는 어느 해의 5월에 발생할 큰 지진을 말한다, 그의 단어로 보면 500년간의 가장 큰 지진 중의 하나일 수 있다. 뒤 두 구는 모 시기에 큰 우박이 떨어짐을 말한다. 본시에서 말하는 대지진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대 우박은 이미 발생했다.

대우박은 1991년 9월 7일 캐나다 알버타 주의 캘거리의 대우박이다. 본시의 제 3구가 시간의 암호이다. 개자리는 매년 6월 22일부터 7월 22일인데 주로 음력 6월경이므로 “미(未)”월이다. 금성이 게자리에 있는 것은 “신미(辛未)”년인 1991년을 가리킨다. 처녀좌는 매년 8월 23에서 9월 22일인데 1991년 9월 초는 음력으로 “병신(丙申)”월이며 천간을 “火”로 한다. 그래서 “화성이 처녀좌에”라고 했다. 1991년 9월 7일 이날은 서양의 노동절인데 캘거리 시에 30분 동안 대 우박이 떨어졌으며 이번 우박이 떨어진 면적은 130평방 킬로에 달했다. 우박의 직경은 10센티미터로서 계란보다 더 컸다. 많은 가옥, 자동차가 부서지고 나무가 부러져 미화 4억 달러의 손실을 초래했다.

직경 14.4센티미터 우박과 계란(1970년)

그렇다면 본 시에서 예언하는 대지진은 어느 때 발생할 수 있는가? 첫 2 구가 시간의 암호이다. “토성이 염소좌에”에서 염소좌는 매년 12월 21일부터 1월 19일이며 음력 11월 말부터 12월 초이니, 바로 “자(子)”월 말부터 축”丑”월 초까지이다. 그렇다면 “토성이 염소좌에”는 무자(戊子)와 을축(己丑)의 두가지 조합이다. 같은 이치로 “목성과 수성이 황소좌에”는 갑신(甲辰)과 을미(乙己)일 가능성이 있다. 최종으로 이날은 임진(壬辰)년 을미(乙己)월(혹은 갑신(甲辰)월)의 무자(戊子) 혹은 을축(己丑)일이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2012년의 5월 27과28일일 가능성이 가장 크다고 본다.

우리는 이 책의 서문에서 제 1기 48수의 예언시를 해독할 때 언급한 마야 예언을 한번 돌아보자. 마야 예언 중 이런 말이 있다. “지구는 제 5 태양기에 완전한 전멸로 향한다. 제 5 태양기가 끝날 때 태양이 소실되고 지구는 흔들리고 대격변이 일어난다. 우리는 제 5 태양기 말기에 있는데, 마야의 역법에 의하면 이 최후의 시간은 2012년 12월 경이다.” 그렇다면 이 예언시에서 예언한 2012년 5월의 대지진은 이것과 어느 정도 상관이 있다. 사실 임신년의 갑신월과 을미월은 모두 지진 발생율이 가장 높은 달이며 2012년의 4,5월도 지진 다발기이다.

우리는 서문에서 만능의 신이 <제세기>라는 예언의 형식을 이용하여 세인들에게 깨우쳐 우리로 하여금 어느 정도 반드시 인류 최후의 시기에 선악을 분별하고 최후의 아마겟돈정사대전에 선의 편에 서서야 도태될 운명을 면할 수 있다. 만일 도태가 2011년부터 2012년이라면 미래의 운명에 관심을 자지는 사람이라면 지금 설마 가슴에 손을 얹고 반성하지 않겠는가? 당신은 정사대전 중 선의 편에 섰는가?

발표시간:2008년 1월 3일
정견문장 :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8/1/3/501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