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천상인간시리즈:천지지행(6) 오늘 법을 얻어 미혹을 타파

제3장 오늘 법을 얻어 미혹을 타파

우리는 생생세세의 윤회 환생 속에서 걸어오면서 오늘날 법을 얻기 위해 갖은 고생을 다했다. 그렇다면 이 “법”은 우리의 어느 마음의 매듭을 열어줄 수 있고 우리 마음 속의 어느 미혹을 타파해줄 수 있는가. 그리고 이 속의 우주 공간의 생명들과 어떠한 연대 관계가 있는가, 이것이 바로 본 문장에서 묘사하고자 하는 부분이다.

제1절 환생하기 전

위 한차례의 생명이 끝나고 나의 주왠선이 신체에서 나올 때 나는 이전의 업력을 또 매우 많이 갚았다는 것을 알았다.(그 당시는 1940년대이고 그 당시의 공산당 동료들에게 맞아 죽었다) 먼저 음계의 염라대왕이 있는 곳에 가서 도착을 알리고 판관이 다음 한 생명의 윤회를 배치해 주길 기다렸다.

그 당시 염라대왕 그 곳에 갔을 때 아마도 천상에서 배치해 내려 보낸 것 같은 신선 한 분이 계셨는데 먼저 염라대왕에게 몇 마디를 하고 나에게 우리 함께 한번 가보고 다시 염라대왕의 배치를 기다리자고 했다. 그리고 그는 나를 데리고 아주 밝은 공간으로 갔고 이곳이 신선계의 어느 한 층차 라고 느꼈다. 그는 나를 데리고 한 방안으로 들어간 후 나더러 기다리고 하고는 나가버렸다.

그는 어느 큰 대전으로 올라갔는데 이곳에서는 한 생명이 천상에서 인간에 이르기까지 한 일체의 일을 볼 수 있는 원반이 있었다. 그곳에는 이미 매우 많은 신이 앉아서 보고 있었다, 이때 한 분의 신의 말이 들렸다. 이 사람은 아주 큰 사명을 주불과 연을 맺고 온 것인데 인간에서 많은 마난을 경험한다고 할 수 있군. 또 이런 문화를 인류에게 개창해 주고 이 세기의 최후에 대법이 세상에 널리 전할 때 이 사람(나를 가리킴)은 내원한 기점이 매우 올바르고 또 윤회 중에 주불과 연을 여러 차례 맺었고 그중에 한번은 전생할 때 운아(云兒)라고 불리며 주불의 사람 표현형식과 함께 풍파정에서 살해되기로 했군. 그가 이런 큰 벌을 받았고 또 인류 역사상 인류에게 많은 바른 문화를 남겨주었으므로 이후 우리는 대법을 검증할 때 그에게 그리 큰 난을 안배해서는 안되겠구나. 이것이 그 중 하나다.

“두 번째,이전에 그는 말을 아주 잘했고 때로는 매우 부유했고 총명했으니 다시 환생할 때 그가 말솜씨가 어눌하고 아주 빈곤하고 아주 우둔하고 총명하지 못하도록 하자.” 이때 다른 한 신이 마치 무엇이 생각났다는 듯이 이 사람을 너무 우둔하게 만들면 안 되는데 그가 올 때 일정한 공능과 신통을 지니고 대법을 수련하도록 시초에 배치가 되었으며 또 한가지 점은 천상에서 그는 무척 자비스러웠다고 말했다. “그리고 시초에 인간세상에서 법을 얻을 때 글로 무엇을 써내어 사람들에게 보이고 대법을 실증하도록 약정되어 있습니다. 그럼 우리 그의 다음 번 인간세상에서 환생할 정황을 이렇게 배치합시다. 그를 불러오시오.” 한 신이 분부했다.

나는 한 동자와 함께 그들한테 가서 예를 올렸다. 한 신이 말했다.” 장래 파룬따파가 이 인류사회에서 널리 전해질 것이고 각 계층에 널리 전해질 것이다. 너의 근기는 아주 좋으니 너는 최하층에 가는 것이 어떻냐? 이러면 너는 더욱 큰 위덕을 수립할 것이고 또 대법이 모든 계층 중생의 수련에 적합하다는 것을 실증할 수 있다.”

나는 그 당시 고개를 끄덕여 동의했다.(사실 이는 완전히 일종의 속임수였다! 이번 생에 내가 경제적으로 어렵지 않다면 내가 완성해야 할 사명을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내가 왜 경제적으로 좋지 못한가의 원인이었다! 인식하고 폭로하고 더욱이 사상의 깊은 곳에서 철저히 부정해야 한다! 이는 우주가 정법하는 것으로써 어떠한 교란 모두 파괴이다!)

말이 끝나자 한 신은 나를 염라대왕 그 곳에 데려다 주었다. 그 당시 한 신이(그들이 바로 우리에게 늘 낡은 세력이라고 불리는 것들과 한 무리이다.) 모르는 정황 하에서 주불은 나의 신체에 또 아주 많은 것을 넣어주셨는데 장래에 법을 얻을 때 되도록 좋지 못한 생명의 교란 등등을 받지 않도록 하는 작용을 하게 하였다. 염라대왕은 나의 생사부(生死簿)를 한번 검사하더니 그 속에 많은 세부 절차를 배치해주고 나를 70년대에 태어나게 배치했다.

이것은 바로 이러하다.

輪回萬世法緣牽 만세의 윤회는 법연에 이끌렸고
舊勢安排隨時顯。낡은 세력의 배치는 수시로 드러나네
認清幹擾滅舊敗 교란을 인식하면 낡은 것이 패하니
得法破迷智慧現!법을 얻어 미혹을 타파하니 지혜가 나타나네!

(계속)

발표시간: 2007년 7월 14일
정견문장: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7/7/14/44797.html